2015년 6월 29일 월요일

주말동안~

안녕하세요~
장마에 들어섰다고 해선지 점점 날씨가 후덥지근해지고 있어요^^
서울은 물론, 다른 지역의 분들도 그러하신가요?
더위나 냉방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없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동안 많은 게스트 분들과 파티를 벌였던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모두들 한잔씩 들고 텐션업!!
금요일 밤에 다같이 먹고 마시느라 너무 즐거웟습니다^^
각 국의 맥주를 무려 40병이나 쟁여두고 불태웠던 밤이었어요.




다들 흥겹네요ㅎㅎ



그리고  일요일 저녁에벌어진 샤브샤브 파티~!!
야채도 고기도 잔뜩 준비해서 한 상 차렸습니다^^
월남쌈까지 준비해서 다양하고 푸짐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 나게 버너를 준비해서 바로 바로 즐기는게 제맛이죠.






주말마다 맛있는 먹자 파티가 열립니다~ 놀러오시는 분들 함께 해주세요!!




3호점으로도 가볼까요~?

3호점의 게스트 분들과 함께 외출 전 사진을 샤샤샥~







안에 계신 분들과도 찰칵~!!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놀러가기엔 아주 좋은 날이지요~




메르스의 여파는 커녕, 언제나 사람이 너무 많은 홍대 거리 입니다ㅠㅠ~
엄청난 인파에요~  

서울에 놀러오실 분들 저희 레오게스트 하우스로 놀러와 주세요~^^
재밌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L E O   G U E S T   H O U S E
NowWe having big big super power promotion.
How to booking our Guest house?
Booking.com>
How to contact us?

댓글 없음:

댓글 쓰기